고객 지원
고객 지원
 
경영이념
1.jpg
고객의 가치를 깨닫고 고객의 요구사항에 기민하게 대응하며 회사와 고객 양자의 이익향상을 추구한다.
btm.jpg
2.jpg
시장의 흐름 변화에 민감하게 대응하고 기술변화를 빠르게 흡수하여 해외 및 국내의 새로운 기술과 새로운 제품들을 끊임없이 고객에게 소개하여 기술 중심회사화 시킨다. 
btm.jpg
3.jpg
자체 연구개발 및 학연기관과의 밀접한 네트워크를 통한 지적재산권 확보에 노력한다.
btm.jpg
4.jpg
동일 산업에서의 오랜 관행인 일방적 외국 수입제품의 판매에서 벗어나 국내 고객들로부터 검증된 고품질 ‘PhileKorea’ 브랜드 제품들의 해외수출에 주력한다.
btm.jpg
5.jpg
회사 구성원들간의 소통을 위한 수평적 조직문화 및 회사와 고객간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온라인 공간의 활성화에 주력한다.
btm.jpg
6.jpg
고객, 제품과 더불어 구성원이 회사의 소중한 자산임을 인식하고 회사와 구성원간의 명확한 목표의식을 공유하여 끊임없는 자기개발을 통한 개인의 가치향상이 회사와 개인의 이익향상으로 이어 진다는 믿음을 갖게하고 행동으로 실천하게한다.   또한 상시 채용을 통하여 고급인재확보에 적극 나선다.
btm.jpg
7.jpg
매출의 향상을 통한 외적 성장과 더불어 비효율적인 요소의 과감한 제거와 ‘ PhileKorea’ Brand제품 판매증진, 해외 브랜드와의 효율적인 파트너쉽을 통한 세일즈 향상 및 Service Business 및 Conference business를 통한 유형 무형의 성과를 창조한다 
btm.jpg
[Seoul]   #A-606B Woorim Lions Valley, 168 GasanDigital1-ro, Geumcheon-gu, Seoul, Korea 08507 / TEL:+82-2-2105-7020 /  FAX:+82-2-2105-7025 / email : info@philekorea.co.kr 
[Deajeon] MigunTechnoWorld 1-201, Techno2-ro, Yuseong-gu, Daejeon, Korea 34025 / TEL :+82-42-862-9636  /  FAX :+82-42-862-9638 / email : info@philekorea.co.kr